본문 바로가기

아르기닌 효능

지식100 2023. 5. 14.
반응형

아르기닌이라는 성분 들어보셨나요? 아마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된 성분입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성분이더라구요. 이 아르기닌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 남성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점이 많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르기닌은 어디에 좋은가요?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혈관 확장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발기부진 치료제로 쓰이는 비아그라의 주성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건강식품 입니다.

 

아르기닌 액상 상품 보기

 

아르기닌 섭취방법

아르기닌은 주로 음식물을 통해서 섭취하는데요, 육류나 생선류 그리고 견과류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식품만으로 하루 권장량을 채우기엔 무리가 있고, 흡수율도 떨어지기 때문에 따로 영야제 형태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르기닌 부작용

과다복용 시 설사증상, 복통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꼭 주의해서 드셔야 합니다.

 

아르기닌 어떤 제품이 좋은가요?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영양제 중에서도 액상형 타입인 닥터초이스 아르기닌을 추천 드립니다. 광고, 협찬 아닙니다 알약 보다 흡수율이 높고 맛도 좋다는 평이 있습니다 꼭 닥터스초이스가 아닌  액상형 타입을 추천 드려요.

 

몸에 좋은 것도 과하게 먹게 되면, 부작용이 있습니다. 하루 권장량을 꼭 지켜서 드시고 모두 건강한 삶 화이팅 입니다.

'지식1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향환 효능  (0) 2023.05.18
역류성 식도염 증상  (0) 2023.05.15
오메가3 효능  (0) 2023.05.13
글루타치온 효능  (0) 2023.05.12
우리집 인터넷 IP확인  (0) 2023.05.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