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지식100 2022. 8. 20.
반응형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상담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알고 나면 별거 아니지만 알아내기까지는 어렵고 불편한 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매우 간단하게 혼자서 고객센터 그리고 셀프 해결 방법 까지 전부 알고 있는 내용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 가기

 

위 링크 타고 들어 가시면 바로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확인 가능 합니다. 링크를 믿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사진 캡처 해서 검색 및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LG 헬로비전 고객센터

인터넷 으로 고객센터 가기 불편 한 분들을 위해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 드리겠습니다.

1855-1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1번  AS관련 문의 및 장비초기화, 상담사 연결

2번 요금관련 및 결제 문의

너무 쉽죠? 나는 인터넷 하기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전화기 들고 전화하세요. 매우 간편하게 전화로 문제 해결 가능합니다.

 

080-120-1012(무료 전화)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는 여러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수화 상담 고객센터가 특별하고 특화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070-7947-7672 LG  헬로비전 수화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이 번호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상담 전화번호입니다. 

 

엘지 헬로비전 채팅 상담

상담은 전화, 인터넷, 채팅 상담이 있습니다. 아래 채팅 상담 가능한 링크 남겨 놓겠습니다.

 

채팅 상담 하기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업무시간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업무 시간은 평일 아침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상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전화 상담만 해당되며

장애 접수는 24시간 운영이 되오니 착오 없이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위에 알려 드린 1855-100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지금 까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상담 및 운영 시간에 대해서 정보 드렸습니다.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다들 비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세요. 저는 또 다른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