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금 24 신청 방법

지식100 2022. 1. 5.
반응형

 

보조금 24 신청은 정부 24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pc웹 또는 앱으로도 신청이 가능 합니다. 정부 24에서는 대한민국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중앙행정기관 하고 서비스가 연계 되어 있어 정부 24 앱 또는 pc사이트에서 정보 조회가 가능 합니다, 정부 24에서 보조금 24 신청 하시면 조회를 하여 본인이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가능 합니다.

 

보조금 24 신청 방법

1.사이트 들어가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https://www.gov.kr/

2.pc가 없으신분들은 앱에서 정부 24 검색후 설치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정부 24 인증서

정부 24에서는 페이코, KB모바일 인증서, 삼성패스, 카카오톡, 통신사패스(SKT, KT, LGU+)  여러가지를 인증서를  통해 인증 가능합니다. 본인이 제일 편한 방법으로 등록 하시고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보조금 24

진행 방법에 대해서 아주 간단 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정부 24 사이트 로그인 > 보조금 24 클릭 > 나의 혜택, 가족 구성, 간편 찾기, 전체 혜택중 선택 하여 들어 갑니다. 여기에서 나오는것들 중 확인 하는 방법은 전부 다르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 이름이라든지, 주민등록번호, 본인이 받고 싶은 혜택 넣기 라든지 물음에 맞게 작성 해주시면 됩지다. 어렵지 않으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족구성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만 입력

 

 

간편 찾기

간편 찾기 같은 경우  1 ~ 5 문항이 있으며, 지역, 이름, 성별, 개인특성, 가구특성, 소득구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구간은 없으니 천천히 진행 하시면 됩니다.

 

 

전체 혜택

이 같은 경우는 지역, 그리고 혜택을 직접 적으로 입력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소득 지원 이라든지, 아니면 지원 이라고 작성 하셔도 무방 하십니다. 이렇게 입력 하시면 아래쪽에 본인이 받을수 있을 혜택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보조금 24 신청 방법에 대해서 찾아 보았는데요. 혹시 어렵거나, 모르는 부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시면 성의를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글이 길지 않게 보조금 24 신청 방법 작성 하였는데 어떻게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쉽게 누구나 쉽게 보실수 있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런 사람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 무진장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