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 문의 되나요?

지식100 2021. 12. 28.
반응형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고 있는사람? 알고 있으면 들어 오지 않았겠죠?

지금 현재 2021년 모든 국민이 다 사용 한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카카오톡을 이용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이용 하는데 유선 상담이 불가능 하다? 맞습니다. 예전에는 1577-3754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 번호가 있었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지금은 유선 상담 불가능 합니다.

 

PC로 kakao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 번호 찾아 보았지만 없었습니다.

상호, 대표, 주소, 홈페이지, 사업자번호, 통신판매번호만 나올뿐 전화 번호는 어디에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은 있을까? 

모바일 고객센터 문의 방법

1.문의하기

2.챗봇 상담하기

3.자주 묻는 질문 

이렇게만 나오네요. naver도 고객센터는 없습니다.! 문의가 너무 많아서 그런건가?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상담을 해야 하나? 

그렇다면 제가 한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상담사 하고,  상담을 하려면 상담챗봇을 이용 하셔야 상담이 가능 합니다. 

상담챗봇 이용방법을 눌러서 보시면, 자세하게 안내 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 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우리는 아주 중요한 상담 시간을 알아야 겠죠?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으나 상담챗봇 하고 상담 시간은 10:18:30분 까지만 가능 하니 

이점 꼭 참고 하여 상담 하세요~!

 

 

상담직원 연결 방법

상담직원 연결 클릭 하시게 되면, 요청 알림이 뜬 후 바로 상담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상담 직원이 연결될때 까지 기다려 주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 하십니다.

어렵지 않죠? 그렇다고 너무 오랜 대기 시간이 존재 하는것도 아닙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제 여기 저기서 찾지 않아도 됩니다.!

상담 번호는 이제 없으며, 상담봇을 통해 상담직원 하고 채팅 상담만 가능 하며,

유선 상담은 불가능 합니다.!

요즘 대기업들은 그런가 봅니다. 예전 네이버도 블로그 저품 때문에 정말 여기 저기서 전화 번호 찾고

했는데 나오지 않았거든요! 그땐 왜 이런 포스팅을 하지 않았나? 지금 처럼 정보가 많았으면,

그 고생 하지 않고 없구나 하고, 찾지 않았을것을!!!

아무튼 상담 전화 없으니깐 찾지 마시고 상담 직원 하고 채팅으로 상담 하세요!

이상 으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스팅이 였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