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설치 방법

지식100 2022. 9. 2.
반응형

오늘은 누구나 알 수도 있지만 누구는 모르는 카카오 뱅크 설치 방법에 대해서 정보 드릴까 합니다. 일단 카카오 뱅크가 좋은 이유는 수수료가 없고, 이용이 매우 간편하고 우리 생활에 있어 카카오라는 회사가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기 때문에 저는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이용하는 카카오 뱅크 설치 방법에 대해서 정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설치 방법

카카오뱅크 앱 설치

앱 설치 필요하신 분은 위 링크 타고 누르시면 설치 바로 가능합니다. 

1.PLAY스토어 접속

2. 카카오 뱅크 검색

3. 다운로드

3번째 이미지 보면 열기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어서 열기라고 나옵니다. 설치가 안되신 분들은 초록색으로 설치라는 글씨가 나올 거예요 당황하지 마시고 설치 누르시면 됩니다.

지금 위에 설명드린 것처럼 다운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준비물도 필요합니다. 준비물은 제가 아래 안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앱 설치 방법

 

 

설치를 하게 되면 처음 이 화면이 보일 겁니다. 그러면 확인 눌러 주세요

 

확인을 누르고 나면 권한 허용에 대하서 나올 겁니다. 전부 허용하기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카오계정으로 시작하기 하시면 됩니다. 만약 카카오계정이 없으시다면 휴대폰번호로 시작 하기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카카오계정으로 하는 게 더욱 빠르고 간편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이제 전부 하신 겁니다. 정말 간편 하죠? 오늘은 카카오뱅크 설치 방법에 대해서 정보 드렸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계좌 개설에 대해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여기 까지 잘 따로 오셨다면 이제 계좌 개설도 쉽게 따라오실 겁니다.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지식1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0) 2022.09.18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  (0) 2022.09.16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2.08.30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2.08.26
청국장 효능  (0) 2022.0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