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진 구인구직 일자리

지식100 2022. 8. 9.
반응형

당진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한번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제가 알고 있는 방법을 통해서 제 블로그를 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당진 구인구직 일자리 한번 알아봅시다.

 

 

1. 당진시 벼룩시장을 통한 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기

당진시 구인구직 정보 확인은 서산 벼룩시장, 홍성 벼룩 시작을 통해서 일자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벼룩시장을 보기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일자리를 확인 가능합니다.

 

1). n사에서 벼룩시장 검색

 

2). 오른쪽 화면에서 도시, 지역 찾아서 일자리 검색 누르 시면 됩니다. 

 

 

당진시 벼룩시장 바로 가기

 

위 링크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몰라 이미지도 함께 보여 드리겠습니다.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2. 당진 시청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구하기

두 번째 방법은 당진 시청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입니다.  이 부분도 매우 간단하여 글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이미지 및 주소 링크 남겨 놓겠습니다.

 

 

당진 시청 일자리 바로보기

 

 

 

1). n사에서 당진 시청이라고 검색합니다.

 

2). 소식 /  정보에서 채용 공고 클릭합니다.

 

3). 보시는 것처럼 일자리 검색 및 현재 접수 예정부터 접수 가능한 일자리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3. 교차로, 워크넷 구인구직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곳 정보 드리겠습니다.

 

 

1) 당진 교차로

동네 돌아다니다 보면 누구나 쉽게 보실 수 있는 신문? 이죠. 교차로에서는 부동사, 교육, 일자리, 구인구직 등 당진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길거리에서 찾아보기 힘드 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는 링크로 바로 남겨 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 구인구직 홈 > 직종별, 인기직종, 대상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자리까지 구해주는 의뢰 하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내가 찾아가기보다는 나의 특기는 이거다라고 제안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진 교차로 바로 가기

 

2) 워크넷

워크넷 접속 후 채용정보 그리고 아래 보시면 지역에서 충남 당진시 선택하시면 당진에 구인구직 자리가 모두 나옵니다.

 

 

 

당진시 워크넷 바로 가기

 

지금 까지 당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확인 및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를 하였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매우 잘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핸드폰, 컴퓨터로 확인이 가능하며, 인터넷상으로 확인이 불가하여도 신문을 통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옵니다. 장마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