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엡손 서비스센터 epson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식100 2022. 8. 10.
반응형

제가 처음 사용한 엡손 프린터. 저는 뽑기가 잘돼서 그런가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하다가 덜컥 고장 나니깐 답답하더라고요. 동네에 있는 것도 아니고 이래 저래 찾다가 불편 함이 있어 제가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라든지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관한 정보를 적어 놓으면 저처럼 어렵게 찾거나 당황하는 일이 없다는 생각에 오늘 epson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드리겠습니다. 

 

 

 

앱손 고객센터 바로가기

 

위에 남겨 드린 링크 타고 가시면 프린터 다 나옵니다. 여기에서 확인을 하셔도 되시고 아니면, 제가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도 남겨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필요한 서비스 눌러서 들어 가시면 됩니다.

아래 보시면 고객지원>서비스 정보 /  엡손 서비스센터 위치 /엡손 온라인 상담 예약 /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가능 합니다.

 

앱손 홈페이지 바로 가기

 

또 하나 서비스 갑니다. 저기 눌러서 엡손 프린터 번호 전화번호 검색 하기 힘든 시죠 제가 확인하기 쉽게 아래 정보 나열해드리겠습니다.

 

정품 무한 복합기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1566-3515

제품번호:L6190, L565, L555, L655, L4150L시리즈입니다.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라벨라이터 이건 LW시리즈입니다.

 

대형복합기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1588-3515
제품번호:WF-c20590, WF-C17590, WF-R5691, WF-C5290, C5790, WF-C8690, WF-8591, WF-C869R

대형 프린터, 스캐너, 레이저 프린터, 도트 프린터, M-Tracer, 라벨 프린터(TM-C 시리즈)

 

지역마다 전화번호가 다르고, 그리고 또 프린터 마다 고객 센터 전화 번호가 다릅니다. 너무 복잡합니다.

이건 저뿐만 아니라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아 어려워라고 하실 겁니다. 그래서 비장의 카드 상담 봇 정보 드리겠습니다. 그냥 여기에서 카카오 상담하시는 게 제일 빠릅니다. 이거 찾고 저거 찾고 너무 어렵습니다.

 

카카오 상담


카카오 상담 바로 하기

 

 

상담 하기가 엡손 서비스센터 찾기보다 아니 고객센터 찾아서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어렵게 전화번호 찾지 마시고, 카카오 상담하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지금 까지 엡손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그리고, epson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에 대해서 써 봤습니다. 찾다 보니 전화번호가 너무 많습니다. 지역 별로 나눠져 있고  그리고, 프린터기에 다라 전화번호도 다르고, 너무 어렵더라고요 사실 카카오톡 상담 하기 모르 시면 찾다가 중도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찾다가 포기를 했었습니다. 지금은 카카오 상담으로 매우 간단하게 상담 가능하오니 이점 꼭 참고하여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쉽게 찾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