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스웰리아 효능

지식100 2022. 1. 6.
반응형

 

요즘 들어 무릎 관절이 너무 안좋아서 이것저것 찾아 보다가 무릎 관절에 보스웰리아가 괜찮다고 해서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얼만큼이나 있을까. 부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 한번 자세히 알아 봅시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관절염, 류머티스, 피부 근육 통증치료에 사용 된다고 합니다. 인도에서는 향료나 향수의 원료로도 사용 한다고 합니다.  유럽에서는 미용재료로도 사용이 되었으며, 피부 보습, 피부질환, 미백, 주름제거,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이유는 보스웰리아는 세포재생을 촉지 하고 기존 세포와 신체조직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있어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짧게 정리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1.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

2.세포 재생

3.잇몸건강, 구강염증

4.항염증제(무릎통증)

5.심신 안정 (위에 말씀 드린것 처럼 향료나 향수로도 사용 했다고 합니다)

여기 까지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정말 만능 이네요.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는 감람나무 유황나무과에 속한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 입니다. 보스웰리아 원산지는 지중해 연안, 인도 구릉 지역 이 지역들에서 많이 볼수있다고 합니다. 인디언 프랑킨센스 로도 불리고 있으며, 오래전 부터 이 나무에서 나오는 진액을 약재로 쓰였다고 합니다.

 

섭취 방법

1.분말로 보스웰리아는 요거트, 셀러드, 요구르트, 우유등에 섞어서 드셔도 됩니다.

2.환, 알약, 캡슐은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저는 시중에 판매 하는 2번에 해당되는것을 구매 하여 먹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향에 대한 거부감도 없어져 모든 건강 식품은 저는 캡슐로된것을 섭취 하고 있습니다.

 

 

부작용

모든 식품에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도 있다고 합니다. 메스거움이나, 위산 역류, 설사등 여러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먹어 보시고 안맞다 싶으면 무조건 드시면 안됩니다. 한번더 먹어 볼까 이런 생각은 자체를 하시면 안됩니다. 먹기전 먹어도 될까 라고 생각 하시면 약사나 의사 상담 받으시고 드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재료라도 나에게 안맞으면 독약과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