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FIT

지식100 2022. 1. 7.
반응형

 

대한민국 1등 (작성자 생각)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가격도 저렴 하고 맛도 맛있고 건강도 지켜주니 매일 매일 챙겨 먹고 있습니다.  내돈 내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지금 부터 어디에 좋고 어디에 도움이 되는지 한번 알아 봅시다! 광고도 아닌 협찬도 아닙니다. 제가 직접 주문해서 먹고 있는 유산균 입니다.

 

(사진 출처: 종근당건강 홈페이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Lacto-FIT - 유산균을 뜻하는 Lacto 와 적절하게 하다는 의미의 FIT 결합 합성어라고 합니다. 각각의 연령, 상황, 니즈에 맞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뜻이 좋네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 -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먹이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 있는 유산균

유산균대사산물 (프로바이오틱스 + 부원료) -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대사물질

 

이런분들이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1.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원하시는 분

2.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분

3.예민한 장을 자지신분 ( 이건 저에요 전 진짜 미쳐 버리는지 알았습니다)

4.사무직(장시간 사무실에 앉아 있는분들)

5.장건강 원하시는 분

저는 광고나 협찬이 아니기 때문에 확실히 말할수 있습니다. 요즘 고기 먹고 설사 안해요. 화장실도 안갑니다 이건 개인 차가 있겠지만 저는 확실히 예전에 비해 건강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종근당건강 홈페이지)

섭취 방법

1일 1회 1포 섭취 물 없이도 간단하게 드실수 있으며, 그냥 먹기 힘드신분들은 물과 함께 섭취 하세요 섭취 하기는 매우 간단 하고 편합니다. 냄새도 좋고, 맛도 좋고 거부감은 저는 1도 없이 먹고 있습니다. 오히려 달달한게 먹고 싶을때 먹어요. 그래서 매일 먹고 있나 봅니다.

 

유산균 먹는 이유

대장균과 같은 유해균은 우리가 먹는 영양분을 가지고 유독 물질을 만들어 낸다. 이러한 유독 물질은 다시 장에 흡수 되며 우리 건강에 지속적인 위험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장 속 유해균과 유익균의 밸런스 관리가 필요 하니다. 장 속의 공간과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 양은 한정 되어 있다 우리의 식습관에 따라 장내 유산균 & 유해균의 균형이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lacto 5x가 논문에도 실려 있는거 아시나요? 그것도 SCI급 논문에 등재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 합니다. 이건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보고 있고 인정 받은거네요. 그런걸 제가 먹고 있다니 너무 자랑스럽네. 

'지식1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풍에 좋은 음식 베스트5  (0) 2022.01.09
혈관운동성 비염 치료 무엇인지 알아 봅시다  (0) 2022.01.08
보스웰리아 효능  (1) 2022.01.06
보조금 24 신청 방법  (0) 2022.01.05
관절보궁 가격  (0) 2022.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