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절보궁 가격

지식100 2022. 1. 4.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고 겨울이 오면 항상 무릎, 어깨, 손목, 팔목 등 관절이 시리고 쑤시고 불편함을 겪으면 찾는게 있는데, 건강기능식품중 관절에 도움이 되는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오늘 저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관절보궁

관절보궁 "보"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원료 엠에스엠이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부원료도 17가지 전통원료, 홍상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래서 관전보궁 그러는구나.

특히 모델이 이연자님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관절보궁 "궁"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은 인정받은 주원료 NAG, 비타민D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이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합니다. 건강식품 하고는 다릅니다 꼭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부원료로 보스웰리아와 초록입홍합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주원료

관절보궁 "보"의 주원료 기능성 원료인 엠에스엠의 인체적용시시험 결과

 

 

(출처:관절보궁 사이트)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 기능성 원료인 NAG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출처:관절보궁 사이트)

관절보궁 가격

제가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서치를 많이 해봤습니다. 블로그나, 지식인, 카페 이런곳에서 보면 관절보궁 가격 이라고 하면 2 ~ 3, 4 ~ 5만원은 아니지만 이라고만 적혀 있고 실질적인 가격은 적혀 있지 않습니다. 필자는 두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첫번째는 비싸다 대량 몇십만원 정도 이다, 최소 10만원 이상 이라고 본다. 그렇지 않고서야 가격을 감추지 않을거라는 생각 입니다, 두번째는 마케팅 가격을 숨김으로써 궁굼증 유발로 상담으로 이끄는거죠 어쨋든 저도 가격 상담후 부모님에게 선물 드릴까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 바로가기 https://gwanjeolbogung.com/

 

관절보궁 부원료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피쉬콜라겐, 상어연골분말, 17가지 전통원료, 홍삼, 초록입 홍합분말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담 신청 하실 수 있게 링크 남겨 드리며, 작성 하는것 까지 남겨 드리겠습니다.

어려운거 없으니 한번 살펴 보시고, 꼭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 하셔서 건강 챙기세요.

 

댓글